jj diary

[캐나다 영주권] 영주권 카드 사진찍기, 사진관 추천, 로히드 김인식 사진관 본문

밴쿠버

[캐나다 영주권] 영주권 카드 사진찍기, 사진관 추천, 로히드 김인식 사진관

lipearl 2021. 10. 25. 01:30
반응형
반응형

영주권 진행에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 중에 영주권 규격에 맞는 사진이 필요하다 그래서 찍으러 갔습니다! 

어디서 찍을까 고민하다가 조금이나마 괜찮게 찍고 싶어서 로히드에 있는 김익신 사진관을 예약했어요ㅎㅎ 저는 어딜 가기 전에 무조건 알아보고 예약하고 가는 타입이라, 전화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요즘 영주권 진행하시는 분이 많아서 바쁘신 것 같아서,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해요.

드럭스토어보단 나을 것 같긴 한데 ,, 그렇다고 해서 보정을 많이 할 수는 없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영주권 사진규격이 까다롭기 때문에.. ㅜㅜ

 

사진 4장과 이미지 파일까지 해서 $25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저는 express entry라서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물사진을 필요가 없는 게 거기까지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뭔가 당연히 실물사진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ㅎㅎ

혹시 이미지 파일만 받아도 된다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사진기사님이 정말 프로페셔널하십니다! 순식간에 찰칵찰칵, 사진 찍고 파일로 받는 것 까지 10분 이내였던 것 같아요..

사진기사님이 요즘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다며 혹시나 거절이 된다면 무료로 다시 찍어주신다고 하셨어요. 서비스까지 최고!!

저는 다행히 사진 제출하고 거절 없이 PR 카드를 수령했답니다!

 

로히드 김인식 사진관 추천합니다!! 

https://goo.gl/maps/1WvLtf5wsQwaS6669

 

Ian Kim Photo Studio · 4501 North Rd #305, Burnaby, BC V3N 4R7 캐나다

★★★★★ · 사진사

www.google.com

영주권사진규격.pdf
0.20MB

혹시 몰라 영주권 사진 규격을 첨부했습니다. 혹시 셀프로 찍으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