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diary

[주간기록] 2월 첫째 주 (2021) 본문

밴쿠버

[주간기록] 2월 첫째 주 (2021)

lipearl 2021. 2. 8. 18:11
반응형
반응형

2/1 MONDAY (근무 시간 11-930) 

열일하고 집오자마자 옷갈아입고 바로 영어수업시작 ,, 10시부터 11시까지 오늘이 8번째 수업이니 앞으로 8번이 더 남아있다.

월요일과 화요일은 나에게 하루가 넘 길고 몸이 힘든 날들인데, 월요일은 그나마 일요일에 쉬고 출근하니 버틸만 하다!

벌써 2월이라니.. 뉴이어가 엊그제 같은데 진짜 시간이 왜이리 빨리 가는지 모르겠다.

이 흘러가는 시간을 아쉬워 하지않으려면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살아야해!!

아이엘츠 제너럴 점수 만들기는 그저 낮은 언덕중 하나였을뿐!!

공부 열심히 하던 마음을 놓지말고 영어는 평생 나의 숙제라는 것을 망각하면 안돼!!

 

2/2 TUESDAY (11-930)

월요일에 10시간 30분 근무하고 집와서 씻고 자고 화요일도 가장 긴 쉬프트의 날.. 화요일날 저녁 8시를 넘어가면 몸이 너무 힘들다 ,,

그래도 수요일은 4시 퇴근이다!!! 라는 마음으로 하루를 버틴다. 화요일은 정말 '버틴다'  라는 표현이 딱 맞는 하루 ,,

그리고 아이엘츠 수업 휴강 했음.. 안도를 해버리니 공부를 다시 하기가 싫구만.. 

 

2/3 WEDNESEDAY (11-4)

오늘은 8시 20분 기상! 그 동안 레인쿠버 답게 비만 오더니 오늘은 햇빛이 너무 강해서 일찍 일어나졌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메일확인을 했는데  Recovery benefit 승인되었다고 이메일이 와있다.

예에~ 비즈니스데이 5일 이내로 입금해준다고하기 기대가 되는구만 하핫

 @ 거의 두달만에 받은 승인메일!! 룰루

커피 한잔 뽑고 원서읽기 day1 시작!

일찍일어나서 일가기전에 30분, 1시간이라도 내가 하고싶은 일들을 하고 나면 하루시작이 더욱 상쾌하다!

오늘은 퇴근도 일찍하니 하루를 좀더 알차게 보내야지.

아이엘츠 시험보고 헤이해졌던 마음 다잡고 영어숙제도 해놓자! 

 

오늘 문득 벌써 속눈썹 영양제 바른지 한달째네!! 하는 생각과 속눈썹을 확인해보니 확실이 굵어지고 촘촘해진것같다 뿌-듯!

원장님이 최소 3개월은 바르는 꾸준함이 필요하다고 하셨으니 1개월 후 또 속눈썹 길이를 체크해보아야지 

 

아 그리고 월요일에 일하다가 머리를 모서리에 박았는데 오늘아침부터 머리빗다가 아파죽겠어서 보니 뻐얼겋게 딱쟁이가 생겨있음.. ㅜㅜ

아파.. 머리박은게 너무 아프고 어이없어서 사진찍어둠..

퇴근하고는 월마트에서 장보고 저녁으로는 쭈꾸미 우버이츠 시켜먹고 공부하려고 앉음 ^^

공부하고 넷플릭스 보다가 하루를 마무리해야지!

@ 코스코에는 없는 종류의 케이컵이 있길래 언능 집어옴 2박스에 34불! 밤에 커피마시고 싶은데 잠안올까봐 걱정될때 먹으려구 팀호튼 디카페인 커피! 일반 커피도 하나사고, 아침에 빈속에 커피마실때 좀 부담스러워서 우유 타먹으려고 아몬드 우유도 구매함. 

 

2/4 THUSDATY

오늘은 10시에 이주공사를 갔다오고 , 오랜만에 다운타운 산책? ㅎㅎ 은 아니고 사진찍어서 기록하려고 이곳 저곳 걷다가옴.

서류준비해야할게 엄청많다.. ㅠ 쉬는날이랑 퇴근하고 서류준비에 매진해야할듯하다.

이와중에 기업은행은 해외ip접속 차단되어있어서 한국에다가 전화하고 난리도 아니였다 ㅠ 하..

차분히 하나씩 해나가야하는데 마음이 조급하니 불안하고 릴렉스 하쟈ㅑㅑㅑ..

공인인증서가지고 한두시간 시간끌다가 집어치우고 돈까스랑 갈비탕 투고

근데 갈비탕에 당면이없네 ㅡㅡ 뭔가 꼬이는 하루

아니..이시국에 줄이 엄청길어서 놀라서 사진찍음..아무래도 자라가 세일을 하는것 같긴한데..충격

2/5 FRIDAY

일개미의 하루^^

 

2/6 SATURDAT 4-10

눈뜨자마자 그것이 알고싶다 어제 한거 봄 ,, 그알 중독자의 삶이란

고추잡채,짬뽕밥,탕수육 시켜먹고 일하러,,

일하고 와서 오자마자 아까 남긴 탕수육으로 김피탕 해먹었다 ㅎㅎ 맥주랑 하루 마무리!

 

2/7 SUNDAY

오늘도 필요한 서류를 위해 발품팔고, 막창먹고 힐링했다. 

요즘 이것저것 신경 많이 쓰고 밥도 시간되는대로 먹고 했더니만 위가 말썽인것같다. 매운것,커피 줄이려는 자꾸 망각한다..

낼부터는 자극적이지 않은것 위주로 먹고 몸좀 챙겨야지 운동도 조금씩 하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