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diary

[밴쿠버 맛집] Rocky Point Ice Cream, 락키포인트 아이스크림 본문

리뷰

[밴쿠버 맛집] Rocky Point Ice Cream, 락키포인트 아이스크림

lipearl 2021. 10. 22. 09:00
반응형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밖에서 저녁을 사 먹고 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이스크림 먹겠다고 비가 쏟아지는데 30분간 운전하며 돌고 돌아 먹기 성공.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 했었는데 구글맵만 보고 갔더니 동절기 시간으로 바뀌어서 5시에 클로즈를 해서 못 가고,, 락키 포인트 아이스크림 다른 지점(lafarge lake)에 갔는데 또 문 닫아서 못 먹고 결국 폿무디 까지 갔네요.. ㅜㅜ 구글맵 믿을게 못되요.... 둘 다 아직 오픈이라고 해서 간 건데..

바로 아이스크림 맛집 락키 포인트 아이스크림! Rocky Point Icecream :)

워낙에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곳! 바로 옆은 rocky point 공원이어서 날이 좋을 때는 사람들이 아이스크림 사서 공원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락키 포인트 공원에는 피시 앱 칩스 파는 곳이 있는데 거기도 아주 맛집이에요. 날씨만 좋으면 아주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근처에는 브루어리도 있고 아주 좋은 공원이에요 ㅎㅎ

 

너무귀여운 외부모습!



넘나 아기자기 <3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네요 ㅎㅎ 여름에 문 닫기 전에 갔었는데 라스트콜도 10 시인 것 같더라고요 ㅎㅎ 

10시가 거의 다 돼가는데 라스트콜이 따로 없나 하던 찰나, 10시 정각이 돼서 직원이 나와서 더 이상 줄을 못서게 자리를 지키고 있더라고요

10시까지 주문만 하신다면 맛난 아이스크림을 드실 수 있답니다 :)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요, 비건을 위한 메뉴도 있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도 있어서, 반려견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쾌적한 내부 ㅎㅎ 핼러윈이라 거미줄과 여러 데코를 해놓았더라고요! 벌써 10월 말이라니.. 갑자기 또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는 것을 상기시켜주네요.. 하하

Espress flakes flavor

이거 제가 젤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맛! 한스쿱도 양이 엄청 많아서 충분하답니다. 한스쿱 가격은 $4.5 정도였던 거 같습니다!

얼그레이 맛도 추천합니다!!! 

 

 

https://goo.gl/maps/rnB2zKPdwCnbDyd8A

 

Rocky Point Ice Cream · 2800 Murray St, Port Moody, BC V3H 1X2 캐나다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